윤지성, '디어 다이어리' 하이라이트 메들리…사랑부터 이별까지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윤지성이 새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윤지성은 따뜻한 일상 속 부드러운 매력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과 함께 풍부한 감성을 전달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를 포함한 총 5곡의 음원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겼다. 사랑을 막 시작한 커플의 사소한 일상을 달콤하게 풀어낸 '옆에도 눈이 달렸어', 이별 후 달라진 하루를 노래한 발라드곡 '나의 하루', 동화 같은 예쁜 노랫말이 인상적인 '배웅', 클래식과 발라드가 합쳐져 윤지성의 담담하면서도 때론 폭발적인 보컬을 느낄 수 있는 '기적' 등이 수록됐다.

새 앨범 '디어 다이어리'는 윤지성이 솔로 데뷔 이후 느낀 생각들을 솔직하게 풀어낸 앨범으로, 본인의 색으로 가득 채운 비밀 다이어리와도 같다. 자신의 가감없는 일상을 팬들과 나누며 언제나 팬들을 먼저 생각하는 훈훈한 마음씨를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는 윤지성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 선율이 조화를 이루는 미디움 장르로, 우리의 일상과 추억을 간직하고 앞으로 계속될 이야기에도 함께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

25일 오후 6시 발표.

[사진 = LM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