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히어로즈, CGV구로와 함께 야구 강좌 프로그램 '야&영' 진행

[마이데일리 = 고동현 기자]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는 "CGV구로와 함께 야구 강좌 프로그램 '야&영'을 진행한다"라고 22일 밝혔다.

넥센은 '야&영'에 대해 "CGV구로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영화 상영 전 간단한 야구 상식과 규칙 등을 알려주는 야구 강좌 프로그램이다"라고 설명했다.

올 시즌 최신작 개봉 시점에 맞춰 총 6번 진행할 계획이며, 첫 번째 프로그램은 5월 24일 오후 7시 영화 '독전' 상영 전에 실시한다.

'야&영'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초대권을 증정하고, 현장 이벤트를 통해 넥센 히어로즈 유니폼, 선수 사인볼 등 경품도 제공한다.

이 밖에 홈경기 시 CGV구로 미소지기들이 넥센 히어로즈 홈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근무한다. 또 고척 스카이돔 홈경기 티켓과 CGV구로 영화 티켓을 소지한 고객이 각각의 시설을 방문하면 현장 구매 시 2천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넥센은 "야구와 영화라는 주요 문화 콘텐츠의 교류를 통해 다양한 문화시설을 찾는 지역주민과 팬 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주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과 함께하는 팬 서비스를 확충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사진=넥센 히어로즈 제공]

고동현 기자 kodo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