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대표팀, 마스터즈선수권 출전…손완호 등 13명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대한민국 배드민턴을 대표하는 스타들이 2018년 첫 국제대회에 출전한다.

강경진 감독이 이끄는 배드민턴 남녀 대표팀은 23일부터 29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이스토라 세나얀에서 열리는 ‘2018 인도네시아 마스터즈 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 출전한다. 2018년 열리는 첫 국제대회다.

대표팀은 지난 14일부터 현지에서 적응훈련을 실시하는 등 점진적으로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손완호(김천시청)와 전혁진(동의대)이 남자단식에 출전하는 등 남자선수는 4명이 나선다. 여자선수는 김하나(삼성전기)와 정경은(김천시청) 등 9명으로 남녀 선수단 규모는 13명이다. 임원까지 포함하면 총 19명이 파견됐다.

▲ 2018 인도네시아 마스터즈 배드민턴선수권대회 대표팀 명단

감독 : 강경진(대한배드민턴협회)

코치 : 박태상(대한배드민턴협회), 최민호(대한배드민턴협회), 아구스 듸 산토사(대한배드민턴협회)

영상분석 : 이민영(대한배드민턴협회)

트레이너 : 이춘호(대한배드민턴협회)

남자선수 : 손완호(김천시청), 전혁진(동의대), 최솔규(한국체대), 서승재(원광대)

여자선수 : 장예나(김천시청), 김하나(삼성전기), 정경은(김천시청), 성지현(인천국제공항), 이소희(인천국제공항), 이장미(MG새마을금고), 신승찬(삼성전기), 채유정(삼성전기), 김혜린(인천국제공항)

▲ 2018 인도네시아 마스터즈 배드민턴선수권대회 참가종목

남자단식 : 손완호, 전혁진

여자단식 : 성지현, 이장미

남자복식 : 서승재-최솔규

여자복식 : 장예나-정경은, 이소희-신승찬, 김혜린-채유정

혼합복식 : 서승재-김하나, 최솔규-채유정

[손완호. 사진 = 마이데일리DB]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