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업텐션, 이렇게 훈훈한 '썸머남친' 어디가면 볼 수 있나요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보이그룹 업텐션이 훈남 비주얼로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업텐션은 25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Summer go!’ 의 타이틀곡 ‘오늘이 딱이야’를 열창했다.

업텐션은 이날도 어김없이 ‘썸머남친’의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흔들었다. 상큼하고 밝은 모습이 눈길을 끌었으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비주얼과 퍼포먼스는 감탄을 자아냈다.

‘오늘이 딱이야’는 명쾌한 브라스 사운드를 시작으로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줄 신나는 레트로 팝 댄스곡이다. ‘질러볼까’, ‘갈 거야, 말 거야’, ‘저질러 버릴 거야’ 라는 가사에서 알 수 있듯이 썸머 남친 업텐션만의 화끈한 사랑표현을 확인 할 수 있으며 후반부로 갈 수록 어깨가 들썩여지는 시원한 멜로디의 썸머송이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나다, 전소연, 나인뮤지스A, 라데, 라붐, 리온파이브, 마스크, 브이엑스, 빅스(VIXX), 소년24, 스피카, 슬리피, 아이오아이, 업텐션, 엑소(EXO), NCT DREAM, 오마이걸, JUN. K, Triple T(효연,민,조권), 한동근 등이 출연했다.

[사진 = 방송 영상 캡처]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