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개설 시 모니머니 3000원 제공
[마이데일리 = 이보라 기자]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5월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의 혜택을 확인하는 세 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당 젤리 10개가 제공되며, 총 30개의 젤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보너스 미션으로 △내 계좌 분석 확인하기 △3주년 기념 4사(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 이벤트 확인을 진행하면 스페셜젤리가 각 1개씩 제공돼 총 2개의 스페셜젤리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모니모 3주년 이벤트를 공유하고 상대방이 내가 보낸 링크를 통해 이벤트를 조회하면 1명 당 젤리 10개를 받을 수 있다. 3주년 이벤트 공유 혜택은 최대 10명까지 제공된다.
젤리는 모니머니로 교환해 결제, 송금, 보험 가입, 투자 등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개설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1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후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을 개설하면 모니머니 3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200만원(세전 기준)까지 최대 연 4%의 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이자를 받을 수 있고, 자유로운 입출금과 무료 송금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2022년 4월에 '모니모'를 론칭한 이후 2023년 마이데이터를 탑재한 '통합자산관리 서비스', 2024년 '주식 거래 서비스'와 '모니모페이'를 출시하며 모니모의 서비스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는 국민은행과 협업한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을 선보이는 등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명실상부한 금융 통합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향후 헬스케어, 모빌리티, 커머스 등으로 협업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보라 기자 bor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