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넷플릭스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10주연속 넷플릭스 한국 영화 주간 TOP 10 기록!
임영웅X'영웅시대', 함께 만들어나가는 역사…
[마이데일리 = 신예지 인턴기자] “영웅시대가 저와 별의 이야기를 함께 써 내려가고 있다고 생각해요”
가수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넷플릭스에서도 식지 않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1월 31일 공개된 이후 10주 연속 ‘넷플릭스 한국 영화 주간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4월 10일부터 16일 기준으로도 3~6위권을 유지하며 엄청난 인기를 자랑한다.
이 작품은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임영웅 단독 콘서트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무대 위 압도적인 가창력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영상에 담았다. 팬들에게 최고의 공연을 선물하기 위해 임영웅과 제작진 모두가 합심해 달려온 1년여의 과정 역시 기록됐다.
임영웅과 10만 임영웅의 팬덤 '영웅시대'가 함께한 무대 위 진솔한 모습까지 고스란히 담아 감동을 더한다. 특히 임영웅의 내레이션과 함께 대표곡 ‘사랑은 늘 도망가’, ‘우리들의 블루스’ 등이 몰입도를 높인다. 현장의 감동을 다시 느끼고 싶은 팬들과 콘서트를 직접 보지 못한 이들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영화가 가진 영상미 역시 '아임 히어로 더 스타티움' 흥행에 한 몫 한다. 이 작품은 초대형 IMAX와 Screen X로 제작됐다. 드론 촬영과 감각적인 연출로 무대를 실감나게 담아냈다. 잘 만들어진 영화로 무대를 추억하고 싶어하는 팬들과 콘서트장에 가지 못한 팬들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임영웅은 14일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OST '천국보다 아름다운'을 발매했다. 앞서 13일 공개된 '천국보다 아름다운' 뮤직 클립은 유튜브 채널 '임영웅' 에 공개됐다. 이 영상은 조회수 186만(2025.4.17. 오후 2시 기준)을 기록하며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오르며 또 한 번 존재감을 입증했다.
신예지 인턴기자 qwyej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