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특별한 선물, 바로나 ‘24도라 SOS 마사지젤’

바로나코스메틱 주력 상품, 혈행 개선 및 세포 독성물질 제거
휴대 간편하고 관절 등 즉시 통증 완화 효과로 인기

/바로나코스메틱
/바로나코스메틱

[마이데일리 = 황상욱 기자] 오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선물할 특별한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다면 관절 건강과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사지젤은 어떨까. 부모님의 불편한 무릎, 손목, 허리 등에 편안함과 건강함을 선물해보자.

24일 바로나코스메틱에 따르면 ‘24 도라 SOS 마사지젤’은 바로나의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된 자연 유래 성분들로 통증 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며, 부모님의 일상을 보다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제품에 함유된 ‘24DORA COMPLEX™’는 흰버드나무 껍질과 우슬에서 추출된 성분들이 근육과 관절의 염증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BARONA COMPLEX™’는 쑥, 유황, 울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혈행을 개선하고 세포의 독성물질을 제거한다. 이 두 복합체의 조합은 사용자에게 즉각적인 혈행 개선과 통증 완화를 선사한다는게 업체의 설명이다.

편리한 사용법도 장점이다. 강한 냄새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고, 휴대하기 간편해 어느 곳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용기 끝에 있는 마사지 구슬은 사용 시 마사지 효과까지 더해줘 통증이 있는 부위에 직접적인 안정감을 제공한다.

바로나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실질적인 건강의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24 도라 SOS 마사지젤이 완벽한 선택”이라면서 “이미 많은 사용자가 효과를 경험했으며, 이를 통해 부모님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