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지자체와 ‘메이드페스타’ 론칭…“전국 우수 먹거리 발굴”

 G마켓, 지자체와 ‘메이드페스타’ 론칭. /G마켓
G마켓, 지자체와 ‘메이드페스타’ 론칭. /G마켓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G마켓과 옥션은 지방자치단체와 전국 우수 먹거리를 선보이는 전문관 ‘메이드페스타’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메이드페스타는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 우수 식품기업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신설한 식품 전문관이다.

첫 지역으로 전북특별자치도 편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과 함께 △고창 브라더팜 △익산 모아푸드 △군산 더미들래 등의 대표 식품을 소개한다.

고창의 특산물인 풍천 민물장어 600g을 업계 최저가 수준인 3만원대에 판매한다. 당일 손질한 장어를 산지 직송으로 받아볼 tn 있다. 2종 소스와 생강채를 함께 구성했다.

국내산 무뼈닭발은 하림의 닭발을 사용해 원플러스원(1+1)으로 선보인다.

더미들래 4종 떡 등 군산의 이색 떡 제품도 특가에 내놓는다. 치즈, 고구마, 옥수수, 매운소스 중 선택이 가능하다.

조경실 G마켓 신선식품팀 매니저는 “각 지역의 우수한 먹거리를 좋은 가격에 선보이고 지역 우수 생산자의 온라인 판로 개척과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식품 MD(상품개발자)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먹거리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