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현장라인업] '무릎 부상' 린가드, 2G 연속 명단 제외...서울-김천 선발 공개, 일류첸코vs이중민 최전방 대결

  • 0

린가드/한국프로축구연맹
린가드/한국프로축구연맹

[마이데일리 = 상암 최병진 기자] 린가드가 2경기 연속 명단에서 제외됐다.

FC서울과 김천상무는 3일 오후 7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4’ 5라운드 맞대결을 갖는다. 서울은 1승 2무 1패 승점 5점으로 8위를, 김천은 3승 1패 승점 9점으로 2위를 기록 중이다.

서울은 광주FC와의 개막전에서 0-2로 패한 후 리그 3경기 무패를 기록 중이다. 하지만 1승 2무로 승점 관리에는 아쉬움을 남겼다.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홈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거둔 후 제주 유나이티드를 2-0으로 꺾으며 마침내 시즌 첫 승에 달성했다.

직전 강원FC 원정에서 2연승을 노렸지만 실패했다. 더욱이 서울은 매우 저조한 경기력으로 강원에 시종일관 흔들렸다. 그럼에도 후반 윌리안의 선제 득점으로 리드를 잡았지만 끝내 동점골을 내주며 승점 1점 획득에 그쳤다.

FC서울/한국프로축구연맹
FC서울/한국프로축구연맹

반면 김천은 2연승으로 상승세를 탔다. 3라운드에서 ‘대어’ 전북 현대를 잡은 후 지난 주말에는 수원FC에 4-1 완승을 거뒀다. 서울을 상대로 3연승에 성공하며 승격팀 돌풍을 일으키겠다는 각오다.

김천은 공격력이 폭발하고 있다. 4골로 득점 1위에 올라 있는 김현욱을 중심으로 이중민, 유강현 등이 골맛을 봤다. 울산(9골)에 이어 8골로 리그 최다 득점 2위에 오른 김천이다.

김천상무/한국프로축구연맹
김천상무/한국프로축구연맹

경기 전 양 팀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서울은 최철원, 최준, 권완규, 김주성, 강상우, 기성용, 류재문, 팔로세비치, 조영욱, 임상협, 일류첸코가 스타팅으로 나선다. 김진신, 시게히로, 박동진, 김진야, 윌리안, 박성훈, 김경민, 황성민, 한승규가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린가드는 명단에서 제외됐다.

김천은 강현무, 김재우, 김봉수, 박승욱, 김태현, 윤종규, 김동현, 김진규, 김현욱, 김민준, 이중민이 선발로 출전한다. 김준홍, 김민덕, 박수일, 박민규, 강현묵, 구본철, 최기윤, 정치인, 유강현이 대기한다.

상암 = 최병진 기자 cbj0929@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