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창립 23주년 맞아 ‘돌아온 플랫치노’ 3종 출시

이디야커피, 창립 23주년 맞아 ‘돌아온 플랫치노’ 3종 출시.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창립 23주년 맞아 ‘돌아온 플랫치노’ 3종 출시. /이디야커피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이디야커피는 내달 1일 창립 23주년을 맞아 인기 메뉴 재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이디야커피는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플랫치노 3종을 ‘돌아온 플랫치노’로 재출시한다. △피스타치오 매직팝 플랫치노 △배 플랫치노 △자두 플랫치노 등으로 구성됐다.

창립 23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로 내달 1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스물셋 이디야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스크래치를 긁어 △위글위글 젤리백 △아메리카노 교환권 △음료 할인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디야 멤버스 앱(애플리케이션)에서는 내달 매주 월요일 룰렛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 ‘돌아온 플랫치노’ 3종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소 300원부터 최대 37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23주년을 맞아 이디야커피를 오랫동안 사랑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보다 나은 서비스와 품질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