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모바일 안내장 활성화’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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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미래에셋생명이 오는 5월 9일까지 ‘안내장 발송방법 모바일 전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안내장 발송방법을 기존 종이에서 모바일로 변경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 또는 미래에셋생명 앱(애플리케이션) M-라이프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번 ‘안내장 발송방법 모바일 전환 이벤트’는 미래에셋생명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일환으로 고객과 함께 ESG를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종이 업무 기반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해 물과 탄소 절감을 해 친환경 경영을 지속한다는 취지다.

뿐만 아니라 고객은 모바일로 안내장을 수령할 경우 우편유실 등으로 인한 계약정보 유출 위험성을 방지할 수 있고, 간편하게 보험 계약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홍혜진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과 함께 ESG를 실천할 수 있는 이벤트로, 환경과 개인정보를 동시에 지킬 일석이조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 증진과 사회적 책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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