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픽, 에이티즈와 함께한 첫 컬래버 제품 출시

  • 0

/ 네시픽
/ 네시픽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네시픽이 브랜드 모델 에이티즈(ATEEZ)와 함께한 첫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0일에 출시되는 첫 컬래버 제품은 에이티즈의 모델 발탁을 기념한 핸드크림 8종과 립 틴트 8종 두 가지 제품이다. 멤버 8인 8색의 무드를 패키지에 담아냈고 멤버들의 사인과 손글씨를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핸드크림 ‘비건 핸드 버터’는 시어버터 등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갖고 있다. 향수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은은하고 좋은 향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 특히 에이티즈 스페셜 에디션은 8가지 향 이름을 멤버들의 탄생화로 구성했다.

립 틴트 ‘샤인 무드 슬릭’은 수분감 가득한 워터 포뮬러 제형으로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을 가진 제품이다. 스페셜 에디션에도 에이티즈 멤버들의 무드로 컬러를 구성하였다.

네시픽 관계자는 “에이티즈의 브랜드 모델 발탁을 기념하여 컬래버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에이티즈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네시픽과 에이티즈의 첫 컬래버 제품 출시는 오는 20일이며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컬래버 제품 한 세트를 구입하면 에이티즈 증명사진 8종 또는 에이티즈 인생네컷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