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엄마 아여사♥아빠 러바오 영상 ‘화제 폭주’

  • 0

/에버랜드
/에버랜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에버랜드가 유튜브·인스타그램에 새롭게 연재하기 시작한 아빠, 엄마 판다 시점의 가족 영상이 게시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만회를 넘어서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신설코너는 아빠 판다 러바오 이야기를 담은 판다극장 ‘러부지는 LOVE지’와 엄마 아이바오의 일기를 통해 쌍둥이 아기 판다들의 성장기를 살펴보는 ‘사랑이 육아일기’다.

각각 지난 24일과 27일 게시된 1편 영상이 일주일 만에 조회수 50만회 씩을 찍으며 누적으로 110만회를 기록중이다. 좋아요, 댓글 등 인터랙션 또한 10만건에 이른다.

/에버랜드
/에버랜드

댓글도 눈길을 끈다.

러바오 영상에는 “우리 아빠 보는 것 같아 아빠 생각난다” “K-가장 러부지 하루도 빠짐없이 출근하는 성실한 모습 멋져멋져!”

아이바오 영상에는 “낳고 길러주신 부모님 생각에 눈물 한방울 흘리고 갑니다. 동물이지만 배울게 많은 바오가족” “판사임상 세젤예 아여사님 육아일기라니, 앞으로 기대할게”

에버랜드 유튜브 운영자는 “모성애 강한 아이바오와 매력 넘치는 가장 러바오를 보며 이 시대의 부모님과 우리 가족의 모습이 떠올랐다”며 “누군가의 아들, 딸 그리고 엄마, 아빠인 판다 팬들이 더 깊이 공감하고 위로받으며 힐링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