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 미모’ 기은세, 스타일 아이콘다운 감각적인 여름룩 눈길[MD패션]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21일, 기은세가 자신의 네이버 TV 콘텐츠 '기은세의 kinstyle'을 통해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 브랜드 지컷(g-cut)과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Sam Edelman)이 함께한 6 Days 여름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기은세는 린넨 소재를 활용한 원피스, 점프수트, 스커트 등 지컷의 여름 캡슐 컬렉션 아이템으로 6일간 OOTD(outfit of the day)에 맞는 여름 스타일링을 그녀만의 패션 감각을 살려 다채롭게 풀어내었다. 셋업 스타일링부터 다양한 크로스 코디까지 여름에 활용도 높은 린넨 소재나 원피스, 샌들 등의 아이템으로 올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전달한다.

여름 대표 아이템인 원피스 스타일링으로는 퍼프소매와 프릴 장식이 돋보이는 롱 원피스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룩을 선보이거나, 린넨 원피스에 데님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여름 스타일룩으로 완성하기도 했다. 여성스러운 원피스에는 짜임이 포인트인 미들 힐 샌들로 페미닌한 룩을 완성했으며, 시크룩에는 블랙 톤의 슬라이드 샌들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린넨 점프수트에 토링 샌들로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럽게 연출하거나,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톤온톤으로 코디해 마치 원피스처럼 우아하면서도 세련되게 소화해내기도 했다, 슈즈는 같은 아이보리 톤의 와이드 스트랩 버클 슬라이드 샌들로 통일감을 살렸다.

피크닉룩으로 제안한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와 서스펜더 팬츠의 매치는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스타일링으로 그녀만의 러블리한 감성을 더했다. 스타일마다 미들 힐 샌들과 슬라이드 샌들, 앵클 스트랩 샌들 등 다양한 샌들류를 매치해 완벽한 여름 코디를 제안했다.

한편, 지컷과 샘 에델만은 기은세 여름 스타일 공개를 기념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기은세 픽 지컷 상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여름 신상품 20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쇼핑백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기은세 픽 상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기은세 픽 샘 에델만 상품 구매 시에는 10% 할인 혜택에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은세는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을 앞두고 있다.

[사진 = 기은세의 Kinstyle]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