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완전체 에이핑크 가능할까? [MD동영상]

[손나은:Son Na eun]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완전체 에이핑크(Apink) 가능할까? 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손나은이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다방면으로 재능이 뛰어난 손나은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할 중요한 시기에 있는 손나은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손나은은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한 이후 음악, 예능, 드라마, 영화 등 전방위적 연예계 활동을 해왔다. 한편, 손나은의 이번 YG행으로 에이핑크 활동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에 손나은은 자신의 SNS를 통해 "멤버들과 회사와 함께 신중히 고민 끝에 내린 선택"이라며 "언제든 한마음 한뜻으로 또 다시 모여 에이핑크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앞으로가 더 빛날 에이핑크 많이 응원해달라"고 하며 변함없는 에이핑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다만 기존 소속사와 재계약을 체결한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5인과 달리 손나은만 YG로 떨어지게 됨에 따라 '에이핑크 6인 완전체'의 모습을 원활하게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손나은이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다방면으로 재능이 뛰어난 손나은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할 중요한 시기에 있는 손나은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손나은은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한 이후 음악, 예능, 드라마, 영화 등 전방위적 연예계 활동을 해왔다.

한편, 손나은의 이번 YG행으로 에이핑크 활동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에 손나은은 자신의 SNS를 통해 "멤버들과 회사와 함께 신중히 고민 끝에 내린 선택"이라며 "언제든 한마음 한뜻으로 또 다시 모여 에이핑크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앞으로가 더 빛날 에이핑크 많이 응원해달라"고 하며 변함없는 에이핑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다만 기존 소속사와 재계약을 체결한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5인과 달리 손나은만 YG로 떨어지게 됨에 따라 '에이핑크 6인 완전체'의 모습을 원활하게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사진, 영상 = 마이데일리 DB]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