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트롯 전국체전' 전국투어 서울·광주 공연 합류 [공식]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KBS 2TV '트롯 전국체전'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광주 지역에 전격 합류한다.

'트롯 전국체전'에서 전라코치로 참여하며 TOP8에 대한 무한사랑을 보여준 송가인이 '트롯 전국체전' 전국투어 콘서트 중 서울과 광주 지역에 참여한다고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18일 밝혔다.

'트롯 전국체전' 종영 이후 송가인은 '트롯 전국체전 스페셜 갈라쇼'와 '트롯 매직유랑단'에서 TOP8과 특별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쳤다. 송가인은 '트롯 전국체전' 출연 당시 카메라 뒤에서도 출전 선수들에게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TOP8에 대한 애정과 유대감이 달랐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송가인은 '트롯 전국체전'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광주 지역에 합류한다. 전국투어 콘서트는 7회 개최로 예정된 가운데 송가인은 콘서트 경험이 적은 후배들에게 '콘서트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송가인은 73회의 '미스트롯' 투어 콘서트 경험과 지난 2019년 경희대 평화의 전당 단독 콘서트 등으로 노하우가 탄탄하다. 따라서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트로트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노래 선곡과 무대 구성을 도울 예정이다.

송가인은 2021년 하반기 단독 콘서트 개최를 계획하고 있다. 이에 '트롯 전국체전' 투어콘서트는 서울, 광주 단 두 지역만 참여하게 됐다.

'트롯 전국체전' 전국투어 콘서트는 7월 10일, 11일 서울 KSPO DOME 올림픽체조경기장 그리고 7월 17일, 18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에서 각 지역 양일간 개최된다. 출연진은 TOP8 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 신미래 등이다.

전국투어 콘서트 추후 일정과 장소는 코로나19 상황 고려 및 방역조치를 철저히 준비해 빠른 시일 내에 발표한다고 공연사 측은 밝혔다.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