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전야' 유연석 "이연희와 영화 위해 탱고 연습…현지 무용수에게도 배워"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배우 유연석이 이연희와 함께 탱고 강습을 받았다고 밝혔다.

1일 오전 개최된 영화 '새해전야'의 온라인 제작보고회에 배우 김강우,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염혜란, 최수영, 유태오, 홍지영 감독이 참석했다. 유인나는 개인 사정으로 불참했다.

이날 유연석은 함께 호흡을 맞춘 이연희와 아르헨티나에서 촬영했을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실제로 저도 낮밤이 바뀐, 새로운 환경에서 적응을 해야했다. 그런데 얼마 전에 촬영한 영상을 보니까 그 공간에 대한 판타지가 느껴지더라. 만약 올해 제작이 됐으면 그런 판타지를 담아낼 수 있을까 생각했다. 작년에 찍은게 행운일 정도로 신비로움이 느껴졌다"고 말했다.

동시에 이연희와 함께 탱고 강습을 받았다고 말하면서 "둘이 함께 탱고를 추는 장면이 있다. 가기 전부터 서로 맞춰서 한달 정도 연습을 하고 현지 무용수에게도 배웠었다"고 덧붙였다. 이어 즉석에서 탱고 댄스를 선보여 유쾌한 매력을 자랑했다.

한편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이야기로, 다사다난했던 한 해의 끝에 선 네 커플의 이야기로 깊은 공감을 자아내는 동시에 새해에는 조금 더 행복해질 거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연말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는 12월 개봉.

[사진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