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홈 개막전서 '락커룸 랜선 LIVE' 진행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현대캐피탈이 홈 개막전을 맞아 '락커룸 랜선 LIVE'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홈 개막전은 오는 20일 오후 3시 30분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우리카드를 상대로 펼쳐진다.

무관중으로 시작되는 도드람 2020-2021 V리그에서도 현대캐피탈은 팬과 함께 리그를 시작 하고 싶은 마음으로 경기전 라커룸 개방을 랜선으로 진행한다. 2016-2017시즌부터 프로배구 최초 경기 전 홈팀 라커룸 개방을 통해 팬과 선수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팬서비스를 진행해온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색다른 언컨텍트 팬서비스인 '락커룸 랜선 LIVE'를 진행하기로 했다.

'락커룸 랜선 LIVE'는 현대캐피탈 배구단 공식 유투브 체널에서 홈경기 70분전에 약 10분정도 진행될 예정이며 팬들이 미리 보내준 질문과 라이브중 채팅창에 올라오는 질문을 선수들이 직접 답변 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구단 관계자는 "언컨텍트 시대에 배구팬들의 목마름을 해소하고자 '락커룸 랜선 LIVE'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계속해서 새로운 모습으로 팬과 함께 할 수 있는 팬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제공]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