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BBC '손흥민 4골-케인 4AS, 말이 안되는 일"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토트넘의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 한 경기에서 4골을 터트리는 폭발적인 활약을 펼쳤다.

손흥민은 20일 오후(한국시간) 영국 사우스햄튼에서 열린 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4골을 성공시켜 5-2 역전승을 이끌었다.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입성 후 첫 해트트릭에 성공했다. 케인은 손흥민이 이날 성공한 4골 모두 어시스트하는 진기록을 달성했다.

손흥민은 전반전 추가시간 페널티지역 오른쪽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동점골을 기록한데 이어 후반 2분 페널티지역 정면에서 왼발 슈팅으로 멀티골에 성공했다. 이후 후반 19분 페널티지역 오른쪽을 침투해 오른발 대각선 슈팅으로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해트트릭 이후에도 득점행진을 멈추지 않은 손흥민은 후반 28분 페널티지역에서 왼발 슈팅으로 이날 경기 자신의 4번째 골을 기록했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의 해트트릭 직후 '손흥민은 해트트릭을 기록했고 케인은 도움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손흥민과 케인과 함께 베일이 가세하면 매우 무서운 공격진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영국 BBC는 손흥민의 4번째 득점 이후 '점점 말이 안되는 일이 발생하고 있다. 케인이 4번째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손흥민에게 완벽한 크로스를 전달했고 손흥민은 침착하게 골을 넣었다'고 전했다.

[사진 = AFPBBNews]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