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H, 더욱 탄탄해진 케미+섹시미 'RETRO FUTURE' 첫무대 [MD동영상]

트리플H(TRIPLE H), 더욱 탄탄해진 케미+섹시미 '레트로 퓨처(RETRO FUTURE)' 첫무대 [MD동영상] 그룹 트리플H(현아, 후이, 이던)가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REtro Futurism'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번 앨범 타이틀곡 '레트로 퓨처'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이번 미니앨범 타이틀곡은 '레트로 퓨처'(RETRO FUTURE)는 1950년대와 1960년대의 우주개발 시대와 함께 성행했던 미래주의의 영향을 보여주는 창작 예술의 경향인 Retro-futurism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다. 빠르게 변화하고 모두가 따라 하는 현재의 유행보다는 예전의 것에서 새로운 멋을 찾아 새로운 청춘을 표현하고자 하는 데서 비롯됐다는 설명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그룹 트리플H(현아, 후이, 이던)가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REtro Futurism'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번 앨범 타이틀곡 '레트로 퓨처'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이번 미니앨범 타이틀곡은 '레트로 퓨처'(RETRO FUTURE)는 1950년대와 1960년대의 우주개발 시대와 함께 성행했던 미래주의의 영향을 보여주는 창작 예술의 경향인 Retro-futurism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다. 빠르게 변화하고 모두가 따라 하는 현재의 유행보다는 예전의 것에서 새로운 멋을 찾아 새로운 청춘을 표현하고자 하는 데서 비롯됐다는 설명이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