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정 부인 “김지은, 새벽 4시에 부부 침실 들어와…교태 부려”

[마이데일리 = 온라인뉴스팀]성폭행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안희정 전 충남지사(53·불구속)의 부인 민주원씨가 13일 법정에 나와 증인신문을 받는 가운데 그의 증언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뉴스1은 그가 피해자 김지은씨(33·전 정무비서)의 폭로 직후 안 전 지사를 원망하면서도 측근들에게 '그래도 애 아빠니까 살려야지' '김지은 평소 행실과 연애사를 모아달라'고 요청했던 것으로 알려졌다고 12일 보도했다.

특히 그는 '김씨가 새벽 4시에 부부의 침실로 들어왔다' '김씨가 바닥에 그림을 그리며 교태를 부렸다'며 김씨를 '원래 이상한 애였다'고 평가한 것으로 전해진다.

앞서 안희정 전 지사의 측근들은 김지은씨에게 불리한 증언을 한 바 있다. 중앙일보, 국민일보 등에 따르면 김씨가 지난해 8월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안 전 지사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데 대해 증인들은 김씨가 직접 호텔을 예약했다고 반박했다.

전 운전비서 정씨는 “그날 마지막 일정이 호프집에서 있었는데 김씨에게서 ‘오늘은 서울에서 자고 간다’는 메시지를 받았다”며 “김씨가 직접 호텔 약도까지 보냈다”고 주장했다.

신씨도 “김씨가 서울에서 숙박한다고 말해 함께 숙소 예약을 도와주기도 했다”고 말했다.

과연 안 전 지사의 부인이 어떤 증언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제공 = JTBC 캡처]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