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생부활자' 김래원X김해숙X전혜진, 26일 무비토크 출연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희생부활자'(감독 곽경택 배급 쇼박스)가 26일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관객들을 찾아온다.

'희생부활자'는 전 세계 89번째이자 국내 첫 희생부활자(RV) 사례로, 7년 전 강도 사건으로 살해당한 엄마가 살아 돌아와 자신의 아들을 공격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희생부활자'의 주역들이 오는 26일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로 예비 관객들과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엄마를 죽인 살인범으로 의심받는 아들 진홍 역의 김래원, 희생부활자(RV)로 살아 돌아온 엄마 명숙으로 분한 김해숙, 사건을 추적하는 경찰 수현 역의 전혜진, 그리고 이 모든 사건을 계획한 감독 곽경택이 참석한다.

신들린 듯한 연기와 연출로 최고의 긴장감을 선사할 이들은 희생부활자(RV)에 관한 증언은 물론 오직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미공개 영상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충족시켜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영화의 분위기와는 달리 훈훈함이 가득했던 반전의 촬영 현장 에피소드까지 들려주며 따뜻한 웃음까지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희생부활자'는 내달 12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