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맨유 싸커 스쿨' 개최

[마이데일리 = 안경남 기자] 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가 다양한 연령대의 축구 팬들에게 축구를 통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5일부터 10월 22일까지 서울, 대전, 광주, 부산 등 4개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는 ‘맨유 싸커 스쿨’은 총 2,500여명의 참가자들에게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현지 코치와 함께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다양한 연령대 별 클래스로 꾸며져 초등학생, 고등학생, 대학생은 물론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아이와 아빠가 특별한 경험을 통해 연대감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아빠와 함께 하는 축구 교실’ 또한 진행된다.

클래스는 재미있고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서 축구를 단순한 스포츠로 즐기는 것을 넘어 즐겁게 뛰고, 현지 맨유 코치에게 영어로 직접 축구를 배우는 등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참여를 원하는 축구 팬들은 아디다스 매장에서 아디다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제품 49,000원 이상 구매한 뒤 응모 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 또한 제공될 예정이다. 맨유 싸커 스쿨 수료 시 제공되는 맨유 코치진 사인이 담겨 있는 MUFC 아카데미 공식 수료 증서는 물론 참가자 모두에게 아디다스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매 클래스 MVP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아디다스 축구공 등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현대백화점 목동과 판교에 위치한 맨유 스토어에서 맨유 저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인기 선수 및 본인의 이름과 넘버를 마킹해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전달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맨유 싸커 스쿨 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디다스 풋볼 페이스북과 아디다스 네이버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 아디다스 제공]

안경남 기자 knan0422@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