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파격적인 하의실종' 박보람,
역대급 노출
신동엽 "故김광석, 사망 이틀 전
술자리 가졌는데…"
이지성 "차유람과 결혼 생활,
하루하루가 지친다"…헉!
'볼륨감 으뜸이야!'…심으뜸,
감탄 유발 수영복 몸매
'맨다리에 코트라니…'
손나은, 이게 바로 패피의 길
양희은 "이효리 남편 이상순,
난 싫다"…폭탄발언
'바지를 입긴 한거야?'
치어리더, 하의 완전 실종
"故김광석 부인, 딸 타살의혹
드러날까봐…" 충격폭로
레이싱모델, '우리가 진정한 모터쇼의 꽃' [송일섭의 사진공작소]
17-07-14 08:00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송일섭 기자] 2017 서울오토살롱이 개막했다. 서울오토살롱은 자동차 튜닝·애프터마켓 전문 전시회로 튜닝산업 활성화 및 국내 튜닝 트렌드 정착 계기 마련에 함께하는 장이다. 대형 자동차 제조사 보다는 중소 규모의 튜닝 관련 업체들이 출품하는 전시회 이다 보니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기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 됐는데 그중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건 레이싱모델이다.

모터쇼의 꽃이라 불리는 레이싱모델은 관람객들의 시선을 끄는 역할과 동시에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각종 이벤트도 진행하며 모터쇼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2017 서울오토살롱에 참가한 레이싱모델들의 다양한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 레이싱모델 허윤미, 극강의 섹시함으로 시선집중

아마테라스 모델로 참가한 레이싱모델 허윤미는 속이 훤히 보이는 시스루 소재와 함께 탄탄한 허벅지를 드러내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잡았다. 허벅지에 새겨진 제품의 로고는 더욱더 부각되는 효과를 얻었다.


▲ 레이싱모델, 그녀들의 각선미 대결

레이싱모델들은 늘씬한 몸매와 각선미를 드러내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잡는다. 제품의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에 늘씬한 각선미까지 선보이는 레이싱모델은 그야말로 모터쇼의 꽃이라 할수 있다.


▲ 코스프레와 망사로 무장한 레이싱모델들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레이싱모델 의상이 선보였는데 그중 경찰을 컨셉트로 한 코스프레 의상과 망사스타킹을 매치한 패션 등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레이싱모델, 우리 임무는 제품 홍보!

레이싱모델들의 가장큰 역할은 제품을 홍보하는 일이다. 레이싱모델들은 본인이 참가한 부스의 제품을 직접 들고 소개하며 관람객들과 소통한다. 튜닝을 마친 자동차 옆에서 포즈를 취하며 관람객의 시선을 유도하기도 한다.


▲ 2017 서울오토살롱 최고의 미모는?

'모터쇼의 꽃' 레이싱모델들의 화려한 미모는 모터쇼의 또다른 볼거리라 할 수 있다. 레이싱모델들은 밝은 표정과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왼쪽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최별하, 허윤미, 하지현, 김하율, 김하음, 서진아.

글/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ID PW 로그인 | 회원가입 | 운영원칙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이지성 "차유람과 결혼생활 지친다" 헉!
[마이데일리 = 허별희 객원기자] 작가 이지성이 결혼 생활에 대한 고충을 고백했다. 21일 밤 방송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자기야')에서는 당구선수 차유람 남편 작가 이지성이 출연했다. 이날 김원희는 이지성에 "결혼 4년 차인데 아직도 신혼이라고 하셨다"라며 "본인이 생각하기에도 풋풋한 일화가 있냐"라고 물었
종합
연예
스포츠
더보기
'범죄도시' 지오디 "윤계상 응원 왔어요"
이정재·김선아·박소담 '범죄도시 응원 왔어요'
'음주운전 혐의' 이창명, 첫 항소심 출석
콜린 퍼스 "한국에 꼭 오고 싶었다"
'인생술집'
더보기
마이데일리 인기기사
'꿀케미 기대돼'…이종석·수지, 일단 비주얼
매튜 본 감독 "톰 하디 주연 '울버린' 만들고 싶었다"
폭스 CEO "다른 배우와 '울버린' 리부트
가능하다"
매튜 본 "'킹스맨2' 애초 3시간 40분, 감독판 생각중"
DC '원더우먼', 마블 '스파이더맨:홈커밍' 흥행 못넘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