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韓 치어리더 미모가 이 정도'
도쿄돔 시선 싹쓸이
박나래 "충재씨와 개인적으로
연락하는 사이" 헉!
"너 변태야" 강다니엘 어머니,
아들에 폭탄 발언
"너무 비싸 손떨렸다"
'나혼자' 전현무 재킷 가격이…
'고급 섹시란 이런 것'…이하늬,
독보적인 고혹美
'패여도 너무 패였어'…서예지,
과감한 V라인 드레스
신정환 "탁재훈, 결혼 전 스타
J양과…" 폭로
'살짝 보이니 더 눈이가네'…티파니, 은근한 섹시 노출
레이싱모델, '우리가 진정한 모터쇼의 꽃' [송일섭의 사진공작소]
17-07-14 08:00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송일섭 기자] 2017 서울오토살롱이 개막했다. 서울오토살롱은 자동차 튜닝·애프터마켓 전문 전시회로 튜닝산업 활성화 및 국내 튜닝 트렌드 정착 계기 마련에 함께하는 장이다. 대형 자동차 제조사 보다는 중소 규모의 튜닝 관련 업체들이 출품하는 전시회 이다 보니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기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 됐는데 그중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건 레이싱모델이다.

모터쇼의 꽃이라 불리는 레이싱모델은 관람객들의 시선을 끄는 역할과 동시에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각종 이벤트도 진행하며 모터쇼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2017 서울오토살롱에 참가한 레이싱모델들의 다양한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 레이싱모델 허윤미, 극강의 섹시함으로 시선집중

아마테라스 모델로 참가한 레이싱모델 허윤미는 속이 훤히 보이는 시스루 소재와 함께 탄탄한 허벅지를 드러내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잡았다. 허벅지에 새겨진 제품의 로고는 더욱더 부각되는 효과를 얻었다.


▲ 레이싱모델, 그녀들의 각선미 대결

레이싱모델들은 늘씬한 몸매와 각선미를 드러내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잡는다. 제품의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에 늘씬한 각선미까지 선보이는 레이싱모델은 그야말로 모터쇼의 꽃이라 할수 있다.


▲ 코스프레와 망사로 무장한 레이싱모델들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레이싱모델 의상이 선보였는데 그중 경찰을 컨셉트로 한 코스프레 의상과 망사스타킹을 매치한 패션 등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레이싱모델, 우리 임무는 제품 홍보!

레이싱모델들의 가장큰 역할은 제품을 홍보하는 일이다. 레이싱모델들은 본인이 참가한 부스의 제품을 직접 들고 소개하며 관람객들과 소통한다. 튜닝을 마친 자동차 옆에서 포즈를 취하며 관람객의 시선을 유도하기도 한다.


▲ 2017 서울오토살롱 최고의 미모는?

'모터쇼의 꽃' 레이싱모델들의 화려한 미모는 모터쇼의 또다른 볼거리라 할 수 있다. 레이싱모델들은 밝은 표정과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왼쪽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최별하, 허윤미, 하지현, 김하율, 김하음, 서진아.

글/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ID PW 로그인 | 회원가입 | 운영원칙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너 변태야" 강다니엘母,아들에 폭탄발언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대세 아이돌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이 어머니와 데이트를 했다. 17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워너원고 : 제로베이스'(이하 '워너원고')에서 강다니엘 모친은 "생각 안 나? 중학교 1학년 들어가면서 '전교 1등 해서 엄마 기쁘게 해드릴게' 했던 거"라고 물었다. 이에 강다니엘은 "났다. 지
종합
연예
스포츠
더보기
박신혜, 인형같은 비주얼에 '심쿵'
황치열, 한류엑스포 홍보대사 위촉
사무엘 '캔디', 열여섯 답지 않은 노련미
이승기, 전역 후 첫 나들이 '여유있는 손인사'
'워너원고'
더보기
마이데일리 인기기사
'韓 치어리더 미모가 이 정도'…도쿄돔 시선
'중국판 송혜교' 여배우 장위치, 지난달 쌍둥이 출산
'록키' 실베스터 스탤론 "1986년 보디가드와 함께 16세 소녀 성폭행"
DC '저스티스 리그' 북미 오프닝, 1218억원에 그칠 전망
톰 크루즈,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신작 출연 검토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