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즌' 김래원 "한번 더 외친 이유? 나만 그런 것 아냐" [MD동영상]

'프리즌(The Prison 2016)' 김래원(Kim Rae won) "한번 더 외친 이유? 나만 그런 것 아냐" [MD동영상] 1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프리즌'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김래원이 영화 촬영 중 유독 '한번 더'를 외친 이유를 밝혔다. 영화 '프리즌'은 익호에게 고액의 수수료를 챙기며 중간 연락책으로 범죄에 가담하는 비리 교도소장 강소장(정웅인)과 출소 후 교도소와 바깥세상을 연결하는 중간책으로 익호의 범죄를 돕는 전략 브레인 김박사(김성균)의 어긋난 시선은 이들의 범상치 않은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범죄 액션극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프리즌'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김래원이 영화 촬영 중 유독 '한번 더'를 외친 이유를 밝혔다.

영화 '프리즌'은 익호에게 고액의 수수료를 챙기며 중간 연락책으로 범죄에 가담하는 비리 교도소장 강소장(정웅인)과 출소 후 교도소와 바깥세상을 연결하는 중간책으로 익호의 범죄를 돕는 전략 브레인 김박사(김성균)의 어긋난 시선은 이들의 범상치 않은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범죄 액션극이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