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트래블로그 고객 전용 ‘외화 무료 송금’ 개시

  • 0

/하나카드
/하나카드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하나카드가 외화 환전 서비스인 트래블로그 고객 전용 ‘외화 무료송금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외화 무료송금 서비스는 수취인과 발신인 모두가 트래볼로그 고객인 경우 사용 가능하다. 

트래블로그 고객은 오는 30일부터 하나머니 앱(애플리케이션)에서 외화를 무료로 송금할 수 있다. 상대방 휴대폰 번호만 알고 있으면 24시간 365일 외화 무료송금이 가능하다. 비회원인 경우는 가입 즉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기존에는 외화를 송금하려면 3~4일을 기다리고 수취인 영문 성명, 외화를 송금할 은행 코드, 계좌 번호 등 확인할 사항이 많았다.

트래블로그는 하나머니 앱에서 수수료 없이 41종 외화 충전과 환전 등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환전한 외화는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등으로 결제하면 된다. 체크카드는 해외 결제와 해외 ATM(자동화기기) 출금 시에 수수료가 없다. 하나카드는 지난 18일 국내 모든 은행 계좌로 트래블로그를 연결해 사용 가능한 ‘오픈뱅킹’을 선보였으며 외화머니 통화별 한도를 300만원으로 확대했다.

또한 앞으로 트래블로그 고객은 ‘외화 무료송금 서비스’를 이용해 해외여행 후 남은 외화를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에게 선물 할 수 있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글로벌그룹장은 “외화 무료송금 서비스는 24시간 365일 실시간 모바일 환전으로 여행의경험을 바꿔놓은 트래블로그가 만든 또 한 번 혁신”이라며 “외화송금 패러다임을 바꿔 대한민국 1등 여행카드! 환전도 외화송금도 트래블로그가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