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4 이노스타·그린스타’서 28개 상 받아

코웨이, ‘2024 이노스타·그린스타’서 28개 부문 수상. /코웨이
코웨이, ‘2024 이노스타·그린스타’서 28개 부문 수상. /코웨이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코웨이는 한국경영인증원이 주관하는 ‘2024 이노스타·그린스타’에서 전 제품군에 걸쳐 28개 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은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상품의 품질,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소에서 혁신성과 친환경성을 평가해 부문별 우수 상품을 선정하는 제도다.

이번 수상에서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2, 비렉스 페블체어 등 15개 제품이 혁신성을 평가하는 이노스타에,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 스스로케어 비데,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등 13개 제품이 그린스타를 수상했다.

정수기 분야의 경우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프라임 스탠드, 프라임 아이스 맥스 등 4개 제품이 소비자 평가에서 최고점을 획득하며 전 부문에서 1위를 석권했다.

코웨이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 제품도 안마의자와 안마침대, 매트리스 등 6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의 혁신성과 기술력을 전 제품군에 걸쳐 다시 한번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환경 친화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일상에 더 나은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