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아찔 시스루 드레스+굴곡진 몸매 '포즈부터 매혹적' [데일리SHOT]

  • 0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그룹 마마무 화사가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화사는 30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 여러장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진행된 '2020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을 앞두고 드레스를 입은 화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화사는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검은색 드레스를 입고 있다.

화사는 밀착 드레스로 남다른 몸매를 자랑하는 동시에 아찔한 시스루 포인트로 섹시미를 강조했다. 길게 늘어뜨린 웨이브 머리 역시 화사의 매혹적인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와 함께 동영상에서는 드레스를 입고 회전을 하고 포즈를 취하는 화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섹시한 자태를 뽐내는가 하면, 이내 장난기 있는 모습으로 웃는 화사가 시선을 모은다.

한편, 화사는 '2020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화사는 최근 가수 엄정화의 새 디지털 싱글 '호피무늬(Feat. 화사, DPR Live)를 피처링했다. 앞서 두 사람은 MBC '놀면 뭐하니?'에서 이효리, 제시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로 함께 활동했다. 특히 두 사람은 댄스 챌린지를 함께 하며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다.

또 화사가 속한 그룹 마마무는 지난 11월 새 미니앨범 '트래블'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야야'로 활동했다. 현재 화사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최근 화사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브랜드는 참여지수 692,203 미디어지수 629,288 소통지수 384,681 커뮤니티지수 346,87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53,052로 분석돼 2위에 올랐다.

[사진 = 화사 인스타그램]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