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윤지, 훈남 의사남편 ♥정한울 최초 공개…"마스크 벗은 얼굴, 결혼 결심"

  • 0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이윤지가 남편 정한울과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했다.

2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배우 이윤지, 치과의사 정한울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윤지는 치과의사인 남편을 병원에서 처음 만났다고 고백하며 "저는 환자였고 남편은 의사였다. 마스크를 쓰고 가운 입어서 얼굴을 제대로 볼 수가 없었다. 얼굴은 기억하지 못한 채 3년이 흘렀다. 그러다가 신랑 가족 분 결혼식에 초대됐다. 당시 제가 서른한 살이었는데 너무 결혼이 하고 싶었다. 그 때 마스크를 벗고, 살이 확 빠진 남편의 모습을 보고 좋았다. '이 놈이다' 싶었다.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에 정한울은 "저는 제가 먼저 연락한 기억보다 받은 기억만 있다. 연락이 자꾸 오더라. 서로 마음은 잘 맞았지만 왜 오는지 모르겠더라. 그런데 갑자기 '저 결혼해요'라고 왔다. 그래서 '잘 하세요'라고 답했다"라며 "무슨 뜻인지 몰라 지인들에게 물어보니 좋은 마음의 표현일 거라더라. 그 때 처음으로 (이윤지의) 마음을 알았다. 같은 화법으로 답해주고 싶어서 '저도 결혼해요'라고 했다"라고 전해 천생연분 케미를 자랑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