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문복, 헤어·보디케어 브랜드 광고 모델 발탁

  • 0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장문복이 헤어∙보디케어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22일 소속사 오앤오엔터테인먼트는 "장문복이 헤어∙보디케어 브랜드 쥬쥬베(JUJUBE)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최근 각종 SNS를 통해 장문복이 등장하는 해당 브랜드의 광고 영상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장문복은 이번 광고를 통해 청순한 매력으로 헤어부터 보디 제품까지 아우르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였다.

'헤어 편'과 '보디 편'으로 나눠져 있는 이번 광고는 총 4개 영상으로 공개됐다. 첫 번째 광고 영상은 '복블리의 잘생쁨 비결, 그 비밀의 열매는?'이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매끈한 피부와 긴 머리를 찰랑거리며 시선을 집중시킨 장문복은 "복블리의 잘생쁨 비결, 궁금해?"라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두 번째 광고는 '장문복, 헤어진 전 여친에게 연락 온 이유는?(feat. 구남친토스트)'로, 헤어진 전 여자친구에게 연락 온 장문복의 모습이 그려졌다. 전 여자친구는 장문복의 헤어∙보디 제품을 묻기 위해 연락한 것으로 밝혀져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장문복은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 함께 출연했던 성현우, 윤희석 그리고 종합편성채널 JTBC '믹스나인' 선공개 영상에서 주목받았던 이휘찬으로 구성된 보이그룹 리미트리스(LIMITLESS)에 합류했다. 오는 5월 첫 번째 앨범 발매를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자료 = 쥬쥬베 헤어바디케어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