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미국 최대 백화점 체인 메이시스(Macy’s)에 입점하며 미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설화수는 지난 2월 메이시스의 온라인몰 ‘메이시스닷컴’ 입점에 이어, 지난달 뉴욕 플러싱점, LA 산타 애니타점,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점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도 매장을 열었다. 윤조 에센스, 자음생 크림, 진설 크림 등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미국 럭셔리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설화수는 2010년 미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으며, 최근 3년간 연평균 20% 성장률을 기록했다. 특히 자음생 크림은 현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설화수 관계자는 “60년 인삼 연구를 기반으로 한 설화수의 홀리스틱 뷰티 철학이 웰니스 트렌드를 중시하는 미국 시장에 부합한다”며 “메이시스 입점을 통해 미국 내 K뷰티 인지도와 브랜드 경험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