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습 천재교육 밀크티, 스토리텔링으로 배우는 초등 영어공부

초등학교 정규 영어과정은 3학년 때부터 시작된다. 하지만 많은 학생들이 초등학교 저학년 혹은 빠르면 초등학교 입학 전부터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데, 다양한 영어 공부법은 물론 단어부터 회화, 문법, 읽기, 쓰기까지 영역 역시 다양하기 때문에 기준을 세우기 어려울 것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가 초등학교 영어공부 방법 고민에 해답을 알려준다.

밀크T초등의 영어공부는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학교 교과서 진도에 따라 학습이 가능해 최근 개학연기 이슈에 따라 생기는 학습 결손을 방지할 수 있다. 학부모의 지도 없이도 관리선생님의 주기적인 연락과 학습관리도 이뤄지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수준별/영역별 영어공부도 가능한데, 학습 전 진단평가를 통해 학습생의 영어수준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그에 맞는 레벨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때 스피킹과 단어, 파닉스, 그래머, 영어노래, 리딩, 영어도서관 등 각 7가지 영역에서 다양하게 이뤄지며, 총 12단계로 구성되어 개인별 맞춤학습이 가능하다.

이처럼 초등영어인강 스마트학습 천재교육 밀크티의 초등학교 영어공부 과정은 스토리텔링 중심의 연상학습법으로 학습효과를 향상시켜준다. 재미있는 스토리와 애니메이션, 퀴즈, 게임 등을 통해 매일 꾸준하게 자기주도 영어학습이 이뤄지며, 멀티미디어를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집중력과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초등영어공부에 강한 스마트학습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은 10일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