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음료도 제로”…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제로’ 출시

  • 0

게토레이 제로.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제로. /롯데칠성음료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칼로리를 낮춘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게토레이 제로는 일상생활과 운동 시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 갈증 해소를 돕는 스포츠음료다.

기존 게토레이의 상큼한 레몬·라임 향은 유지하고 칼로리와 당은 낮췄다. 

신제품은 60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다. 패키지는 가볍고 청량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흰색 라벨을 적용했다.

편의점과 대형마트,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등 온라인 판매처 등에서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김연아를 광고 모델로 발탁해 ‘오늘의 나를 움직이는 게토레이 제로’ 광고 영상을 TV, 유튜브 등에서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트렌드에 따라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했다”며 “운동을 즐긴 후 칼로리 부담 없이 스포츠음료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