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나띠, 클렌징 브랜드 '폰즈' 새 얼굴로 발탁

  • 0

키스오브라이프 나띠 / 유니레버
키스오브라이프 나띠 / 유니레버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멤버 나띠가 뷰티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폰즈는 29일 나띠의 앰버서더 발탁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드 측은 “출중한 실력으로 데뷔 직후부터 ‘완성형 신인’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Z세대의 주목을 받고 있다. 카리스마와 당당한 모습, 경쾌하고 긍정적인 무드가 폰즈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라며 나띠의 모델 기용 배경을 설명했다.

폰즈의 새로운 얼굴이 된 나띠는 2024년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모델로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시종일관 밝고 에너지 넘치는 자세로 임하며 메이크업 전과 후의 180도 다른 모습을 프로페셔널하게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2024 브랜드 캠페인은 ‘모두 다른 메이크업, 단 하나의 저자극 클렌징’이라는 슬로건 아래 ‘어떤 메이크업을 하더라도 폰즈가 저자극으로 순하게 지워준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폰즈는 메이크업 세정 뿐만 아니라 자극이 적은 클렌저 브랜드로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가 대표 제품이다.

이광태 유니레버코리아 마케팅 뷰티&웰빙 팀장은 “Z세대에게 핫한 아티스트인 나띠와 함께 젊은 소비자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라며 “폰즈만의 클렌징 노하우를 담은 클렌징 폼과 클렌징 오일 등 다양한 제품을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폰즈의 새로운 캠페인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브랜드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