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오·신예은·박서함·신슬기, 그라프 새 시그니처 컬렉션 화보 공개

  • 0

유태오, 신예은 / 그라프(GRAFF)
유태오, 신예은 / 그라프(GRAFF)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영국 하이주얼리 브랜드 그라프(GRAFF)가 새로운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배우 유태오, 신예은, 박서함, 신슬기가 함께해 각자 다른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먼저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배우 유태오는 특유의 강렬한 아우라와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완벽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tvN 드라마 ‘정년이’ 주연으로 발탁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신예은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시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서함, 신슬기 / 그라프(GRAFF)
박서함, 신슬기 / 그라프(GRAFF)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로 단숨에 배우로서 자리잡은 배우 박서함은 독보적인 남성미 넘치는 모습이 돋보인다. 이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신슬기는 맑고 청량한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했다.

배우 4인방의 눈부신 자태를 완성시켜 준 포인트 그라프의 제품은 로렌스 그라프 시그니처 컬렉션이다. 다이아몬드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모던하고 구조적인 디자인의 주얼리로 구성되었으며, 성별에 관계없이 착용 가능한 하우스의 상징적인 주얼리 컬렉션이다.

특히 이 컬렉션의 뱅글은 아시아에만 출시되는 신제품으로, 자유롭게 레이어링 할 수 있는 유려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유태오, 신예은, 박서함, 신슬기가 함께한 ‘로렌스 그라프 시그니처 컬렉션’ 화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