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반응 핫한 수록곡 '알러지'…라이브 공개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팬 사랑을 가득 담은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 29일 (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아이 필(I feel)' 수록곡 '알러지(Allergy)' 라이브 클립이 공개됐다.

공개된 라이브 영상은 저마다 다른 공간에서 노래하는 (여자)아이들의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분위기가 고조되고 개성과 호소력이 짙은 (여자)아이들의 보컬이 어우러지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라이브를 듣는 듯한 생동감이 느껴진다.

'알러지'는 남들과 비교하는 나 자신을 원망하지만 그럼에도 나를 사랑하는 이중적인 마음을 담은 곡으로, 지난 10일 정식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미국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파워드 바이 트위터' 차트 2위에 오르며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곡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5일 신보 'I feel'(아이 필)로 컴백해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는 6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월드 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