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년차' 박군♥한영, 스킨십 리스 고백 "결혼하고 피하더라" [동상이몽2]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가수 박군, 한영 부부가 시골살이 중 위기를 맞는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박군과 한영은 결혼한 지 1년 만에 심상치 않은 기류를 보인다.

시골살이의 로망을 실현한 것도 잠시, 박군의 과도한 절약 정신 때문에 폭발한 한영은 여전히 폐가스러운 집을 보며 "언제까지 밖에서만 지내야 하냐"라며 강제 노숙 생활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비용 절감을 위해 모든 걸 셀프로 자처한 박군의 모습에 참다못한 한영은 "'이것' 안 해주면 집 나갈 거야!"라며 가출 선언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켜보던 MC들 역시 "이번에는 제발 아내 말 들어라"며 지적했다는데.

뿐만 아니라 박군, 한영 부부는 애정 전선에도 이상이 생겼음을 암시해 스튜디오의 이목을 끌었다. 박군은 "결혼하고 아내가 스킨십을 안 해준다"며 한영과의 '스킨십 리스'를 깜짝 고백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평소 "신혼 같지 않다"는 말을 자주 들었던 박군, 한영 부부이기에 그 내막에 더욱 시선이 집중된다. 또한 박군은 결혼 선배들에게 조언을 구하기도 했다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박군, 한영 부부는 인사 차 마을회관을 방문했다. 박군은 어르신들에게 사위처럼 살갑게 인사드리며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또한 박군은 15년간 특전사로 복무했던 시절을 회상하며 "증평은 제2의 고향과도 같다"고 애정을 드러냈는데. 기세를 몰아 박군은 어르신들에게 즉석 인기투표를 제안했고, 이를 지켜보던 MC 서장훈은 "임영웅은 절대 못 이겨"라며 박군의 참패(?)를 암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군이 자초한 인기투표 사건의 전말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7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박군 한영 부부. 사진 = SBS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