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세븐틴 승관 '숲의 아이' 커버 감사, 챌린지도 함께 하고파" [MD동영상]

오마이걸 유아(OH MY GIRL YOOA) "세븐틴 승관(SVT Seungkwan) '숲의 아이(Bon voyage)' 커버 감사, 챌린지도 함께 하고파" #오마이걸 #유아 #yooa #ohmygirl #seventeen 걸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14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SELFISH’ 쇼케이스에서 '숲의 아이' 커버로 화제를 모았던 세븐틴 승관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타이틀곡 '셀피쉬'는 더 '힙'해진 유아의 색다른 음악 스타일을 보여주는 곡이다. 독특하고 중독성있는 R&B 사운드, 특유의 개성 넘치는 음색이 특징. 가사는 우유부단한 상대와의 불확실한 관계에 답답함을 느끼는 감정을 물이 빠지고 있는 욕조 속의 물고기에 비유해 유아의 솔직 당당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14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SELFISH’ 쇼케이스에서 '숲의 아이' 커버로 화제를 모았던 세븐틴 승관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타이틀곡 '셀피쉬'는 더 '힙'해진 유아의 색다른 음악 스타일을 보여주는 곡이다. 독특하고 중독성있는 R&B 사운드, 특유의 개성 넘치는 음색이 특징. 가사는 우유부단한 상대와의 불확실한 관계에 답답함을 느끼는 감정을 물이 빠지고 있는 욕조 속의 물고기에 비유해 유아의 솔직 당당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