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vs린가드' 리버풀-노팅엄, 선발 공개...누녜스 제외

[마이데일리 = 최병진 기자] 리버풀과 노팅엄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리버풀은 22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노팅엄의 시티 그라운드에서 노팅엄 시티와 ‘2022-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를 치른다. 리버풀은 승점 16점(4승 4무 2패)으로 7위를, 노팅엄은 승점 6점(1승 3무 7패)으로 20위를 기록 중이다.

리버풀은 리그에서 2연승을 거두며 반등에 성공했다. 특히 맨체스터 시티와의 혈투에서 1-0으로 승리했고 웨스트햄전에서도 승리(1-0)하며 흐름을 탔다.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까지 3경기 연속 무실점으로 수비가 안정을 찾았다.

반면 노팅엄은 시즌 초부터 순위표 최하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2라운드에서 웨스트햄에 승리를 거둔 이후 3무 6패로 9경기 연속 무승의 늪에 빠졌다. 최소 실점 18위(23실점)와 최소 득점 2위(7골)로 공수에서 모두 최악의 모습이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리버풀은 알리송 베케르, 앤드류 로버트슨, 버질 반 다이크, 조 고메즈, 제임스 밀너, 커티스 존스, 파비뉴, 파비우 카르발류, 호베르투 피르미누, 모하메드 살라가 선발로 나선다.

노팅엄은 딘 핸더슨, 세르쥬 오리에, 스티브 쿡, 스콧 맥케나, 니코 윌리암스, 모르간 깁스 화이트, 제시 린가드, 세이드 쿠야테, 라이언 예이츠, 레모 프로일러, 타이워 아워니이가 스타팅으로 출전한다.

[사진 = 리버풀]

최병진 기자 cbj0929@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