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아' 류승룡X박영규, 철없는 행동까지 부전자전?…'강씨 집안 브이로그' 공개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전 세대 관객들의 공감을 자극하며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본편 미공개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강씨 집안 브이로그' 영상은 아내의 첫사랑을 찾기 위해 세연(염정아)과 함께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던 진봉(류승룡)의 "여기까지 왔는데 우리 풀코스나 먹으러 갈까?"라는 대사로 시작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두 사람이 도착한 곳은 다름 아닌 진봉의 부모님 집으로 갑작스레 찾아온 아들 부부를 위해 진수성찬을 준비한 진봉의 어머니(김혜옥)의 애정을 엿볼 수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진봉의 반찬 투정도 잠시, 어머님의 청국장이 제일 맛있다는 세연의 칭찬에 진봉모의 청국장 비결을 두고 옥신각신 실랑이를 벌이는 강씨 부자의 철없는 행동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진 세연과 진봉모의 대화에서는 세연을 마치 딸처럼 아끼는 진봉모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어 관객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전한다. 진봉모는 집안일로 힘들어하는 세연을 대신해 강씨 집안의 뒷담화까지 시원하게 늘어놓으며 진심 어린 위로를 건네고 세연은 "좋아요 엄마"라고 답하며 친부모만큼 자신을 아껴준 시어머니에게 고마움을 전해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강씨 집안의 브이로그' 영상 공개로 따뜻한 가족애를 전하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