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고등래퍼3 우승자다운 완벽한 무대 '나는이영지'&'Go High' [MD동영상]

[이영지:Lee Young Ji] 고등래퍼 우승자 다운 완벽한 무대 '나는이영지'&'Go High' 가수 이영지가 22일 오후 서울시청 시민청 바스락홀에서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해 오세훈 서울시장으로부터 위촉패를 전달 받았으며, 이어 미니콘서트를 열고 온라인으로 팬들과 함께 했다. 한편, 이영지의 서울홍보대사 첫 활동은 12월 15일 서울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2021 청춘어람 1편 '서울영지도'다. 이영지가 거리로 나가 서울시 청년들과 함께 미래의 서울지도를 만드는 로드 예능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이영지가 22일 오후 서울시청 시민청 바스락홀에서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해 오세훈 서울시장으로부터 위촉패를 전달 받았으며, 이어 미니콘서트를 열고 온라인으로 팬들과 함께 했다.

한편, 이영지의 서울홍보대사 첫 활동은 12월 15일 서울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2021 청춘어람 1편 <서울영지도>다. 이영지가 거리로 나가 서울시 청년들과 함께 미래의 서울지도를 만드는 로드 예능이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