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오늘(31일) '홍천기' OST '나인가요' 발매 [마데가요]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엑소 백현이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극본 하은 연출 장태유) 첫 번째 OST를 가창한다.

백현은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홍천기 OST '나인가요'를 발매한다.

드라마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성균관 스캔들', '해를 품은 달' 원작자 정은궐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별에서 온 그대', '뿌리깊은 나무', '바람의 화원'에서 감각적 영상미를 선보인 장태유 감독과 '멜로가 체질'을 공동 집필한 하은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별에서 온 그대', '군주-가면의 주인' 등의 음악을 맡은 전창엽 음악감독까지 함께하며 새로운 시너지를 예고한다.

지난 27일에는 SBS 공식 유튜브 채널 'SBS NOW', '스브스캐치' 등을 통해 '홍천기'의 첫 번째 OST '나인가요'의 티저 영상이 선공개됐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어우러지는 백현의 목소리가 감탄을 자아낸다.

영상에 짧게 담긴 백현의 모습도 화제를 모았다. 백현은 단정한 덮은 머리에 탄탄한 어깨를 자랑하는 티셔츠 차림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백현의 필기가 적힌 가사지와 살짝 등장한 고운 손가락 역시 눈길을 끌었다.

그간 백현은 SBS '낭만닥터 김사부2' OST '너를 사랑하고 있어', '하이에나' OST '너에게 가는 이 길 위에서(너.이.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happy', 케이블채널 tvN '청춘기록' OST '나의 시간은',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OST 'U' 등을 가창한 바 있다.

백현이 부른 '홍천기' 첫 OST '나인가요'는 31일 정오에 발매된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SBS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