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오늘(11일) '바이너리 코드'로 컴백한다

  • 0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원어스가 돌아온다.

11일 원어스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바이너리 코드(BINARY COD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새 미니앨범 '바이너리 코드'는 이진법 안에서 완성한 '새로운 나'를 뜻한다. 이 안에서는 모든 게 조화롭고, 나와 타인 그리고 내가 알지 못하는 나의 모습까지 이는 서로 연결되어 있다. 원어스는 앨범명처럼 0과 1 사이의 어느 것을 둘이라 구분할 수 없는 완전한 관계를 담았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블랙 미러(BLACK MIRROR)'를 비롯해 '커넥트 위드 어스(Connect with US)', '물과 기름(Polarity)', '해피 벌스데이(Happy Birthday)', '발키리(Valkyrie)'의 록 버전 등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블랙미러'는 현대의 필수품인 TV나 스마트폰의 어두운 화면 속은 모든 것이 통하는 꿈의 공간이지만, 그 속에 갇힌 현대인들의 현실을 그려낸다. 뿐만 아니라 펑키한 베이스 위에 청량한 탑 라인 등 다채로운 곡 구성이 귀를 매료시키며 서로에게 조금 더 집중하자는 원어스의 메시지를 담았다.

그간 뚜렷한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결과물로 '무대 천재' 수식어를 꿰찬 원어스는 마이클 잭슨을 오마주한 무대를 예고, 또 다시 퍼포먼스의 정점을 찍을 전망이다.

'바이너리 코드'는 이날 오후 6시 발매.

[사진 = RBW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