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바너3' 박민영 "유재석 믿고 왔는데, 갈수록 시선 안 가…운전은 잘하더라"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배우 박민영이 유재석에 대한 폭로를 이어갔다.

19일 오후 개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 시즌 3(이하 '범바너3')'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방송인 유재석, 이승기, 이광수, 박민영, 김종민, 세훈, 세정, 조효진PD가 출연했다.

이날 멤버들은 키워드 주제로 '탐정'이라는 단어에 맞춰 이야기가 진행됐다. 가장 잘 맞는 사람이 누구였냐는 MC 박경림의 질문에 유재석은 "다 잘 맞고 편안했는데, 가장 의외의 사람이 저를 무시해서 놀랐다. 종민이가 저를 좀 무시한다"면서 "종민 씨가 저의 추리에 대해 우습게 보는 경향이 있어서 울컥한 적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이광수가 "종민이 형이 무시를 했다고 하는데, 대부분의 멤버들이 형을 무시했던 거다. 그걸 몰랐다는 게 참…"이라고 폭로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다들 날 무시하는 걸 참을 수 있다. 그런데 종민이랑 이광수가 날 무시했다는 게 참 그랬다"고 솔직히 말했다.

유재석의 말에 김종민은 "무시를 했다기 보단 의지를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비슷하더라"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자아냈다. 박민영 또한 "재석 오빠를 믿고 왔는데 갈수록 재석 오빠한테 시선이 안 갔던 것 같다. 운전은 잘 한다"고 말하며 예능감을 펼쳤다.

한편 '범바너3'는 추리도 예능도 진심이었던 허당 탐정단이 완전체로 다시 뭉쳐 한층 더 거대해진 음모의 종착지로 달려가며 벌어지는 생고생 버라이어티다.

오는 22일 공개.

[사진 = 넷플릭스]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