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방역·뷰티 결합, 싸이큐어-이현B&C '큐어클린' 전략적 MOU 체결

  • 0

㈜싸이큐어(대표 황원준)가 이현B&C(대표 최유환)와 손잡고 국내 뷰티시장 오프라인 유통 및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MOU는 디지털 테라피 기업의 선두업체와 뷰티업계 간의 전략적 협업이다. ㈜싸이큐어의 HINS(High Intensity Narrow Spectrum) 특허기술을 적용한 큐어클린은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한 팬데믹 시대 흐름에 맞게 일반 소비재 시장은 물론 뷰티업계로부터도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 올 전망이다.

이현B&C는 뷰티 전문매거진 히트앤뷰티패션을 발행하는 업체로서 26여년 동안 매거진을 통하여뷰티 분야의 트랜드와 기술정보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미용실, 네일샵 등 불특정 다수가 장시간 머무는 공간에 공간살균기 '큐어클린'을 설치하여 방문고객들에게 물리적 방역은 물론 심리적 안정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싸이큐어 공간살균기 '큐어클린'은 국내 최초로 가시광역대 빛을 직접 조사하여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박멸하는 생활 전자제품으로 지난 9월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 99.99% 살균 효과를 인증 받았다. 기존 시장에 유통되는 살균기는 인체에 유해한 UV(자외선)를 사용해왔던 것과는 달리 인체에 무해하며 월 1,000원대(30일, 24시간 사용기준)의 전기료만 발생하는 점도 주목할만하다.

현재 ㈜싸이큐어는 다양한 기업과 MOU를 체결하여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필리핀, 미국 등 수출 계약을 체결하는 등 해외 마케팅 또한 활발히 진행 중이다.

㈜싸이큐어 황원준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테라피 시장 변화에 발맞춰 꾸준한 기술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신상품을 개발, 출시할 계획"이라며 "자사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기업 간의 업무 협약 시너지를 통해 4차 산업혁명에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