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 솔로' 용용, 27일 EP 앨범 발매 '감성 가득한 노래'

  • 0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여성 솔로 뮤지션 용용(YONGYONG)이 첫 번째 EP를 발표한다.

용용의 첫 EP ‘im your xYz’가 오는 27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이번 EP는 총 6곡으로, 그동안의 곡들과는 색다른 무드와 컨셉의 곡들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ASH ISLAND, Skinny Brown, Kid Wine, Tommy Strate 등 힙합 씬의 개성 넘치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그동안 여러 번 합을 맞춰온 KINDA와 이번 EP로 처음 합을 맞춘 Kid Wine이 프로듀서로 힘을 모았다.

특히 타이틀곡인 ‘그런 생각은 하지마’는 ASH ISLNAD와 용용이 전작 ‘Heart mur-mur’에 이어 다시 합을 맞춘 곡으로 남녀가 한 주제를 가지고 각자의 입장에서 이야기하는 대화 형식의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감성적인 노래이다. ASH ISLAND는 뮤직비디오에까지 직접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용용과 함께 어떤 케미를 뽐낼 지 기대가 모인다.

세 번째 트랙인 ‘BALENCIA’ 역시 ASH ISLAND와 함께 한 곡이며 타이틀곡과 전혀 다른 느낌으로 트랩 비트 위에 조화로운 매칭이 돋보인다. 다른 트랙들 역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피처링 참여로 각기 다른 매력을 펼친다.

이번 앨범 중 유일하게 피처링 없이 완성된 ‘X’는 레트로한 느낌의 곡으로 팬들에게 용용의 또 다른 음악적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믹스인미디어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