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x박정민, 내일(1일) '놀토' 출격…반전 예능감 예고

  • 0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의 배우 황정민, 박정민이 극강의 예능감을 선보인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주인공 황정민과 박정민이 1일 밤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 출연해 '투 정민 브라더스'로 활약을 펼친다. 무엇보다 '갑분싸'를 새롭게 해석하며 신조어 제조기로 사랑 받은 황정민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에서 초성게임 강자로 등극한 박정민의 동반 출연은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미리 공개된 '놀라운 토요일'의 예고편은 '투 정민 브라더스'의 대비되는 매력과 대활약을 담아 이목을 끈다. 먼저 박정민은 초반 받아쓰기 구멍을 예고하며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빼곡한 답변을 선보이며 본 게임에서의 반전 활약을 기대케 한다. 반면 받아쓰기 에이스를 자신했던 황정민은 여백이 담긴 답안지로 신조어 제조기다운 웃음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라 호기심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간식 게임도 '투 정민' 맞춤 게임을 예고하며 두 배우의 남다른 예능 활약이 펼쳐질 예정이다. 황정민, 박정민이 예능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개인기까지 풍성한 재미가 담긴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1일 오후 저녁 7시 40분 방송된다.

한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오는 8월 5일 개봉.

[사진 = tvN 방송화면]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