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애로부부' 여윤정 "♥홍가람과 늦은 결혼, 그런데 밤에 배신감" 19금 고민토로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개그우먼 여윤정(45), 개그맨 홍가람(41)이 부부의 19금 생활을 공개했다.

27일 밤 첫 방송된 SKY채널,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애로부부'에서는 최화정, 홍진경, 이상아, 이용진, 양재진의 19금 부부 토크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는 개그맨 부부인 여윤정, 홍가람 부부가 출연해 부부의 은밀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여윤정은 "우리가 결혼 3개월차다. 남편이 나보다 4세 연하인데, 밤에 힘을 못 쓴다"며 말문을 열었다.

여윤정은 "우리 부부가 40세가 넘어서 결혼을 했으니 얼른 2세를 보고 싶었다. 그런데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모르겠더라"고 토로했고, 홍가람은 "아내가 무엇을 상상한 것인지 모르겠다. 그런데 내가 다이어트 중이다. 다이어트 중에 남편의 의무를 다한다는 것이 너무 힘들다"고 반박했다.

그럼에도 여윤정은 "그렇다고 내가 고기를 먹여보지 않았겠냐?"며 "결혼을 하고 배신감을 느낀다. 그게 전부는 아니겠지만, 내가 나이가 있으니 하루하루가 더욱 귀하게 느껴져서 그렇다"고 토로했다.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