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히는가' 박은혜, 트레이너가 "장난 아니게 (살) 쪘다" 팩폭

  • 0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박은혜가 운동을 하러 센터로 들어가자 트레이너가 "장난 아니게 (살) 쪘다." 라고 일침 해 당황한다.

21일 첫 방송하는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이하 '밝히는가')에서 박은혜가 자신의 다이어트 일상을 공개한다.

박은혜는 EMA 필라테스로 몸매관리를 하며 트레이너로부터 오랜만에 몸 상태를 점검 받는다. 트레이너는 “체지방이 한 달 만에 1.8kg이 증가했다”며 혼낸다. 박은혜는 "코로나 때문에 운동을 못해서 그렇다" 라고 하자, 트레이너는 "요즘 살 찐 사람들이 다 코로나 탓한다고 말한다"며 반박하자 박은혜는 할 말을 잃는다.

박은혜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EMA 필라테스 운동을 진행한다. 강도 높은 동작에 연신 비명을 지른다. 트레이너는 이에 "그러게 누가 많이 먹으래요~" 라며 핀잔을 줘 웃음을 자아낸다.

운동을 마친 박은혜는 집에 들어와 다이어트 식단을 챙겨먹는다. 다이어트 식단임에도 불구하고 꽤 많은 양을 먹자, 제작진이 "몇 인분인 거에요?" 라고 물어보며 박은혜를 당황하게 한다. 이어, 밥만큼 영양제를 한 웅큼 먹는 모습에 깜짝 놀란다.

푸드, 뷰티, 리빙 day로 이루어진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박은혜와 한영이 밝히는 언니 대표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며 유용한 꿀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세상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모든 분야의 고수들이 트렌디한 라이프 정보들을 제공하는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SBS FiL, 라이프타임에서 7월 21일(화) 오전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SBS]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