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른 건강해져서 돌아와"…김종국, 전소민에게 애틋한 생일 축하+쾌유 기원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가수 김종국이 배우 전소민의 생일을 축하했다.

김종국은 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민아 생일 축하한다. 얼른 건강해져서 돌아와 #생일 #퇴원 #축하 #광수도 #빨리나아라 Happy birthday #Somin! Get well soon! #Hbd #Jeonsomin #Kwangsoo #AsWell"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멤버들인 김종국, 전소민, 이광수, 양세찬 등이 유쾌한 모습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대 리허설로 보이는 가운데,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기 돋보인다.

앞서 전소민은 건강 이상으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다. 소속사는 지난 2일 "전소민이 지난달 30일 진행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촬영 중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병원을 찾았고 현재 입원했다"며 "코로나 19는 아니다. MRI 등 검사를 마치고 당분간 휴식과 치료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전소민은 한 달 간 '런닝맨' 촬영을 쉬어간다.

이광수 또한 다리 부상을 당해 2주간 안정을 취한 뒤 최근 '런닝맨'에 복귀했다.

[사진 = 김종국 인스타그램]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